I live in 미국

미국에서 구글보이스로 한국 집전화로 국제전화 걸기 실패 끝에 겨우 성공했습니다. (ft. 간단하지만 유용한 팁 한 가지!)

킹덤네트워커 2021. 1. 19. 12:24
반응형

 

 

 

 

구글에서 구글보이스를 검색했어요.
구글보이스에 들어가서 $10을 충전했어요.
그리고 구글보이스 앱을 다운받아서 들어갔어요.
위와 같이 $10이 통화 잔액으로 들어있는 걸 확인했어요.

앱 맨아래 왼쪽에 있는 전화기 표시를 선택했어요.



 

 

 


"어머님"을 검색했어요.

 

 

번호는 검색이 되는데 전화를 걸 수가 없었어요.
친구에게 물었어요.
국가번호 앞에 "+"를 붙여보래요.
그래서 연락처에 들어가서 그렇게 수정했어요.
그리고 다시 어머님 댁 번호를 검색해봤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아까와는 달리,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화면이 바뀌었어요. 새롭게 등장한 전화기 표시가 보이시죠?


전화기 표시 밑에 통화라고 나와있네요.
전화기 표시를 누르니 잠시 후에 신호음이 울리더니
아버님 목소리가 들렸어요!
1, 2분? 짧게 통화하고 끊었어요.
얼마나 빠져나갔을까 궁금헤서 통화잔액을 확인해보니 $0.06, 즉 6센트를 써서 $9.94가 남아있네요.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은 국제전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어머님 아버님이 카톡 사용이 서투셔서 통화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구글보이스로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국가번호 앞에 꼭 "+", 즉 플러스 표시(더하기 표시)를 붙여주세요~~ ^^


구글보이스 요금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구글보이스로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했더니... 휴대폰과 일반전화가 요금이 다르네요. 일반전화가 2배예요.
https://heavenlady.tistory.com/m/300

 

구글보이스로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했더니... 휴대폰과 일반전화가 요금이 다르네요. 일반전

구글보이스로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했더니... 휴대폰과 일반전화가 요금이 다르네요. 일반전화가 2배예요. 구글보이스 앱에 들어가서 왼쪽 위에 햄버거 표시를 클릭하고 메뉴가 보이면 통화

heavenlady.tistory.com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 

저는 미국 뉴저지에 살고있는 킹덤네트워커 애터미부업가입니다~ 
전세계 어디 사시든 (회원가입 가능한 나라가 80개국이 넘고, 쇼핑몰 사용/수당 받기 가능한 나라가 약 60개국 정도 됩니다.)
애터미 무료회원가입, 제품구매 도와드리고,
소비자로 연금성소득 만드는 법 안내드립니다~ ^^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카톡 오픈챗으로 (시차 상관 없이) 편하게 톡 남겨주세요~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남정현SM♡킹덤네트워커@애터미PPO님의 오픈프로필

애터미 PPO (Personal Platform Owner)

open.kakao.com


예수님 안에 언제나 소망입니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삼서 1:2). 

heavenlad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