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웨이 Coway USA

[미국 코웨이] 동부지사(뉴욕, 뉴저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드립니다.

by 킹덤네트워커 2021. 1. 7.
반응형

제가 가끔 뉴저지 Hmart 리지필드 매장에 나가있다 보면 오래전에 코웨이 제품을 사시거나 렌탈하셨는데 고장이 나서 문의 주시는 고객님들이 종종 계신데 안타깝게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르고 계신 경우가 100%였어요.

꼭 저장해두시고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하셔서 문의해 주세요.

코웨이 미주 동부지사 고객센터
(201) 482-4011


저도 최근에 정수기 탱크에 문제가 생겨서 전화드렸더니 기사분이 오셔서 새걸로 교체해주고 가셨습니다.

고객님 잘못으로 고장난 경우이거나 기타 특수한 예외 상황이 아니라면 대부분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아참, 렌탈하신 경우에는 그렇고요,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 후 1년 동안만 워런티가 적용되고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수리, A/S를 해드립니다.
렌탈 기간 동안에는 계속 워런티가 적용됩니다.

사실 코웨이 정수기, 연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이 자주, 쉽게 고장나는 제품들은 아니라서 구매로 진행하셔도 괜찮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저는 개인적으로 렌탈을 더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연세 드신 분들은 구매를 더 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비데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필터 교체형보다는 필터 없는 유형을 선호하시기도 하시고요.

각자 경제적인 상황, 필요가 다르시니 문의 주시면 가능한 한 절약이 되고 필요에 맞는 제품과 계약조건을 알아봐드리겠습니다. 미국 전역 가능합니다. 설치 원하시는 장소의 주소를 대강 알려주시면 설치 가능 지역인지 알아봐 드립니다~

계약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카톡 오픈챗으로 문의 주세요~ ^^
필요하신 만큼만 권해드리고
아는 만큼 안내드리고
모르는 건 알아봐드릴게요~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