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Brava!

야호! 드디어 제 블로그도 수익이 나기 시작했네요~ ^^ 빵달러 빵센트 탈출!

by 킹덤네트워커 2021. 4. 1.
반응형


지난해 2020년 4월에 어리어리 시작한 티스토리블로그. 최근에 광고를 달게 된 것만도 너무 신기했는데 광고수익이 나기 시작했네요. 적은 금액이지만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올해 내로 블로그에 광고 달리고 수익 나는 게 목표였거든요.
저는 그냥 제 맘대로 아무거나 쓰고 올리고 퍼오는 블로그라 수익을 크게 기대하진 않고 있지만 그래도 얼마라도 수익이 나니 넘 신기하고 기분 좋습니다! (근데 각 항목과 그래프, 금액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는 아직 잘 몰라요. 좀더 공부해야겠어요. ^^;)

여러분도 저처럼 그냥 편하게 한번 시작해보세요~
컴알못인 저도 하면 여러분도 하실 수 있어요.
구글링하면 웬만한 정보는 다 뜹니다.
저도 그때그때 구글링해가면서 블로그 시작하고 애드센스에 광고도 신청하고 거절도 당하고 다시 신청하고... 결국 광고가 달리기 시작하고 수익이 눈꼽만큼이지만 나기 시작했어요.

가르쳐드릴 수준은 못 되지만
격려해드릴 수는 있습니다~~

올해 내로 유튜브도 시작해보려고 해요.
동영상 편집도 할 줄 모르고
뭘로 할지 주제도 아직 모르겠지만
일단 목표를 세우면 뭐라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비록 저처럼 작심삼일형 인간도 말이지요.. ^^

뉴저지 테너플라이에는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모두 힘내시고
좋은 하루 만드시길요~~!

heavenlady~ =)

https://heavenlady.tistory.com/m/179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 관련 링크 모음

https://heavenlady.tistory.com/m/181

블로그에 광고가 달리니 신기하네요. 돈은? 아직 빵달러 빵센트!


#티스토리블로그 #블로그 #하늘낭자블로그 #남정현블로그 #heavenlady #tistory #blogger #애드센스 #애드센스수익 #애드센스승인 #구글애드센스 #블로그수익 #광고수익 #인증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