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Atomy Global

[판매사 도전 D-28] 애터미가 뭐여~~~ 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고픈 영상

by 킹덤네트워커 2021.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포스팅했듯이 저는 4월 16~30일에 판매사라는 첫 번째 직급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저는 일단 그 기간 동안 제가 앞으로 3개월 정도 사용할 생필품, 화장품, 비타민, 건기식 등을 구매할 거예요. 
그리고 이미 회원에 가입하신 분들께 가능한 한 필요하신 물품을 그 기간에 구매해 주시도록 부탁을 드릴 거고요. 
또 5월이 가정의 달이니까 부모님, 가족, 감사한 지인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도 있을 거 같네요.
그리고, 또 주변에 애터미 제품을 알리고 주문을 받기도 할 겁니다. 

필리핀 선교사 친구 통해 애터미에 가입하게 되고 부업으로 알아보고 시작하게 되면서
지난 4개월 정도 주변에 조금씩 애터미에 대해 알리다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애터미라는 회사를 알고 계셨고 
제품을 써보신, 혹은 쓰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터미가 뭐여~~~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

지난해, 2020년 10월에 매일경제TV에서 방영된, 16분 정도 되는 영상이 있어요. 
애터미라는 회사에 대해 대체로 객관적으로 잘 설명하고 보여주는 영상인 거 같아서 
애터미가 뭐여...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www.youtube.com/watch?v=IHnhkr4bwl8

♡♡♡♡♡♡♡♡

혹시 애터미 제품 구입이나 회원 가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쇼핑몰 가입한다 생각하시고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치약 하나, 화장지 하나 구입하셔도 선교지 후원뿐 아니라 필리핀 현지인들의 경제적 자립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부업으로든, 전업으로든, 혹은 소비자로든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 아니면 그냥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자비량 선교 준비하시는 분들께도 권해드리고 싶어요~~ ^^
저는 특별히 북한 동포들, 탈북민들, 통일한국을 섬기는 일에 헌신할 탈북민 파트너들, 이스라엘을 향한 축복의 통로가 될 유대인 파트너들, 제가 기도하고 있는 나라와 민족들에 속한 파트너들을 만나고 싶어서 기도하면서 알리고 있습니다. 

애터미는 현재 미국, 캐나다, 중국, 대만, 홍콩, 인도, 필리핀, 호주,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러시아, 콜롬비아, 일본, 태국, 멕시코, 뉴질랜드 등에 해외법인이 설립돼있고, 지금도 더 많은 나라에 진출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터키, 카자흐스탄, 키르기즈스탄, 영국, 브라질,...)

카톡 ID: heavenlady
이메일: lisajnam@naver.com

아는 만큼 소개드리고
모르는 건 알아보고 알려드리고
필요하신 만큼만 권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샬롬~
예수님 안에 언제나 소망입니다!

heavenlady~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