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Atomy Global

[제품 체험&감동 스토리/헤모힘] 십수년 동안 점점 심해졌던 햇빛알러지가...

by 킹덤네트워커 2022. 8. 11.
반응형

 

햇빛알러지가 사라진...^^

안녕하세요~
미국 뉴저지에서 재밌게! 애터미사업을 펼치고 있는 킹덤네트워커 남정현 세일즈마스터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헤모힘에 대한 저의 제품 감동 스토리를 나누려고요~~ 

아무래도 제가 햇빛알러지가 없어진 거 같아서요.^^
(햇빛알러지란? 햇빛을 받으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고 가려워지는...)

엊그젠가 문득 깨달았어요.
요샌 햇빛에 나가도 피부가 안 가렵다는 걸요.

그래서 진짜 그런 건지 너무너무 궁금해서
어제 외출한 김에 실험?을 해봤어요.
35도가 넘는 날씨에 나시(민소매옷)를 입고
운전도 하고 땡볕에 걸었어요.

원래 그렇게 하면 팔이 군데군데 빨갛게 부풀어오르고 몹시 가려워져야 정상?인데... 사진에서 보시듯이 멀쩡하네요! 감사!!

지난 십수 년간 점점 심해져온 햇빛알러지...
한여름에도 긴소매옷을 입어야 했던 불편함...

정말 얼마 만에 누려보는 자유인지...ㅜ

까먹고 안 먹은 날도 많고 하루 한 포만 먹은 날도 많았지만 ^^; 그래도 1년 넘게 애터미사업 하면서 꾸준히 헤모힘을 먹으려고 노력해온 결과가 아닐까 싶네요.

생각해보니 알러지성 비염도 많이 좋아졌고요
(아침에 코 푸는 횟수가 확연히 줄었어요.)

헤모힘 드시고 건강해지신 분들이 주변에 참 많습니다.

직접 드시고 또 소중한 가족, 주변분들께도 권해드려 보세요~~

애터미 무료회원가입, 제품구매방법 등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시는 지역이나 나라와 상관없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문의 주세요~ ^^

회원가입이 가능한 나라인지 알아봐드리고
오래전에 가입하신 분은 자동으로 탈퇴되어 있으신 경우가 종종 있어서
그 부분도 알아봐 드릴게요~~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남정현♡킹덤네트워커♧애터미&코웨이미국님의 오픈프로필

N잡러 애터미PPO 코웨이HP

open.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 

예수님 안에 언제나 소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