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Atomy Global

[유튜브] 25살에 애터미 통해 부자 되고 가장 큰 복을 받게 된 사연(권유리RM 인터뷰 영상)

by 킹덤네트워커 2023. 7. 20.
반응형

 


나는 뭘 잘하지?
나는 뭘 좋아하지?
나는 뭘 해야 행복하지?
내 꿈은 뭐지?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하지?
...

10대, 20대뿐 아니라
30대, 40대를 지나면서까지
위에 나열한 질문들에
제대로 된 답을 찾지 못한 분들께
애터미를 부업으로, 전업으로 알아보시도록 권해드리고 싶네요. ^^ 

사람 만나는 걸 그닥 즐기지 않는 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 
사실 저도 쫌 그렇거든요. ISTJ ㅎㅎㅎ

20~30대 분들은 이 글 아래에 링크 올린 영상 한번 보시고~
가볍게 부업으로 시작해보세요. 

딱히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일단 무료회원가입 하시고
(지마켓, 쿠팡, 아마존, 월마트, 넷플릭스,... 가입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소비자로 제품 쓰면서 수당받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처음부터 가족이나 친한 친구들, 마음 맞는 분들과 함께 시작하시면 더 좋아요~ ^^ 
포인트 공유로 서로 수당 받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윈윈! 

어차피 하는 생필품소비/구전광를 애터미몰/아자몰에서 하면서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소비를 모아모아모아서~~ 
포인트를 공유하면서 함께! 연금성 소득을 만들어가는 거예요. 

그리고...
나는 왜 살지?
사람은 왜 죽지? 
죽음 이후에는 뭐가 있지?
....
이 땅에서의 삶, 부자가 되는 것, 먹고사는 문제보다
더 근원적인 삶의 질문 앞에 서 계신 분들께는
애터미에서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복음사경회에 참여해 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애터미 본사 (충남 공주 소재) 에서 진행됩니다.
참가비 무료이고, 점심도 제공됩니다. ^^
온라인으로도 함께하실 수 있어요. 

노후대책도 중요하지만
사후대책은 더더욱 중요하니까요~ ^^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카톡 오픈챗으로 연락 주세요~ ^^
제가 많이 알고 준비되어 있는 건 아니고요~
함께 고민하면서 알아보고 윈윈하며 성장해가고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남정현SM♡킹덤네트워커@애터미PPO님의 오픈프로필

애터미 PPO (Personal Platform Owner)

open.kakao.com

25살에 애터미를 통해 부자가 된 사연을 공개합니다 (권유리RM)


https://youtu.be/_2YB_-aptB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