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 깨알 지식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10 쿠폰 받기]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할 때 (기타 여러 나라 송금)

by 킹덤네트워커 2023. 11. 7.
반응형

애터미사업을 하다 보니
미국에 계신 분이 한국의 부모님에게 애터미제품을 선물로 보내드리는 경우도 있고,
제가 한국에 있는 제품을 주문해서 미국으로 배송을 받기도 하고,
그래서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을 할 일이 가끔 있어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저는 와이어바알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자주는 아니고, 몇 달에 한 번 정도~ ^^

오늘 송금하면서 보니까 
제가 누군가에게 와이어바알리를 추천하면 저도 $10 쿠폰을 받고
추천을 받는 분도 $10 쿠폰을 받는 프로모가 있네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고 송금하시면 $10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barley.app.link/aBcRx22owEb

 

WireBarley

jeong hyun nam has invited you to WireBarley

wbarley.app.link

오늘 2023년 11월 6일 약 $460 을 송금했고, $3.99 수수료가 들었어요.  환율은 위와 같이 적용되었고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과 연결될 수 있잖을까 하는 작은 기대감에 공유드려 봅니다.

$10 이 작은 돈이 아니라서... 냉큼! ^^  (뉴저지 최저임금이 2023년 현재 $14.13)  

제 경우는 미국의 디스커버 은행 계좌에서 한국의 신한은행 계좌로 송금을 하고 있습니다.  


저로서는 나름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서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서비스가 불편하다고 생각된다면 아무리 $10 을 준다 해도
링크를 공유드릴 수가 없겠지요. 양심상!

제가 다른 송금앱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비교를 해드릴 수 없다는 점은 좀 마음에 걸리네요~ 
저도 리뷰도 읽어보고 나름 알아보고 사용하고는 있지만요~ ^^ 
온라인에서 결제를 하고 돈을 송금하고 받고 하는 모든 일들이 
리스크가 따르는 일인 거 같아요. 

사실 어떨 땐 겁도 나고요. 
실제로 여러 가지 사기도 있고,...
그래서 저는 가끔 기도하곤 해요. 
마치 보험들듯이... ^^; 

제가 온라인뱅킹이나 송금, 결제를 아예 안 하고 살 수는 없고,
그렇다고 그 모든 리스크에 대해 다 알아보고 막아낼 자신도 없어서...
수시로 걱정이 될 때마다 기도를 합니다. 

아, 또 옆으로 새나요... ㅋㅋㅋ

암튼 혹시 와이어바알리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 가입 링크 활용해서 가입하시고
$10 쿠폰도 받으셔요~ ^^ 
저에게도 선물이 됩니다~!  

https://wbarley.app.link/aBcRx22owEb

감사합니다! 

애터미 무료 회원 가입, 제품 구매, 소비자로 연금성소득 만들기, 사업자로 월 $10만불 벌기, 등등
궁금하신 분들은 카톡 오픈챗으로 연락 주세요~ ^^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남정현SM♡킹덤네트워커@애터미PPO님의 오픈프로필

애터미 PPO (Personal Platform Owner)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