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Brava!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1년 만에 드디어 $100?

by 킹덤네트워커 2022. 2. 16.
반응형

2021년 3월부터 애드센스 광고 달기 시작해서
이제 1년 다 돼가는 시점에 드디어! $100 에 다가섰네요.
($100이 되어야 구글에서 돈을 지급해 줍니다. ^^)

1년 동안 글 올려서 겨우 $100 ? 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잠자는 동안에도 생기는 수익이라는 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 
그리고, 돈을 안 준다고 해도 제가 좋아하는 일이라 계속 할 건데
어차피 할 일을 하면서 추가 소득을 얻을 수 있다면
1년 동안 $100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어차피 쓸 생필품 쓰면서 받는 애터미 수당과 비슷한 맥락이네요~ ^^)

그리고 그래프를 보면 전반적으로는 꾸준히 상승 중인 걸로 보여서 앞으로도 기대가 되고요.
사실 요새는 초창기 때보다 글을 띄엄띄엄 올리고 있는데도....
그 동안 쌓인 글들이 지금도 검색이 되고있어서...

노오력~~이 필요한 일이고,
근데 그 노오력~~이 쌓이면 
노오력~~을 안 할, 혹은 못할 때에도
그 노오력~~에 대한 결실이 맺히는 거...

그게 시스템소득, 패시브인컴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비록 유명한 파워블로거가 아니더라도....
각자가 조금씩 올린 글, 정보가 또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유통되고....
저도 그 수많은 블로거들이 올린 글과 정보를 통해 날마다 도움 받고 있고요.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하고 있죠. ^^

나이 오십 즈음에
블로그 시작하고, 인스타그램 시작하고,
코웨이 영업 시작하고, 애터미 부업 시작하고, 
배송대행업체에서 검수일 시작하고,
서부에서 동부로 코로나 뚫고 이사오고,...
이제 첫 애드센스 수입을 목전에 두고 있네요. ^^
나름 제 수준에서의 감개무량 사건이랄까요~ ㅋㅋㅋ

늦었다 생각 마시고 
관심분야 있으시면 
블로그 시작해 보세요~

인터넷 어딘가에 나만의 주소지가 있어서
내 이야기를 주절주절 떠들거나
내 관심사들을 이리저리 모아놓거나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일인데,
소소하게 수익까지~~ ^^
안 할 이유 있나요 뭐~~

애터미사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차피 쓸 화장품, 생필품, 어차피 먹을 식료품, 건기식, 영양제,...
애터미 마트로 마트체인지 해서 넉넉한 캐시백을.... ^^

온라인에 나만의 글로벌 마트를 하나 차린다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아직은 한국에만 있지만 애터미 아자몰에는 9만여 종의 상품이 팔리고 있다죠~)

글로벌로 쭉쭉~ 뻗어나가는 애터미!
소비자로, 부업자로, 전업자로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 세계 어디에 사시든 상관 없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가입이 가능하신지도 알아봐드리고
가입 원하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남정현♡킹덤네트워커♧애터미&코웨이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평안을 빕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