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Atomy Global

미국 거주자가 애터미 미국 웹사이트에서 무료회원가입 하는 방법!

by 킹덤네트워커 2022. 5. 25.
반응형

 

미국 거주자(만 18세 이상)가 애터미 미국 웹사이트에서 무료회원가입 하는 방법!

1. 
http://atomy.com/us
미국 애터미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화면 오른쪽 위에 "join us"을 클릭한다.

2.
스폰서가 알려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한 후
"For USA Residents" "Join"을 클릭한다.

3.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
영문 이름(정확히 Legal name이어야 함.)
생년월일(Legal info랑 일치해야 함)
휴대폰번호(본인 것이 아니어도 됨, 추후 수정 가능)
주소 
이메일주소(반드시 본인 이메일이어야 함.)
스폰서(후원인) ID: 가입을 도와주는 스폰서가 알려주는 회원번호를 입력한 후에 이름이 맞는지 확인해야 함

4.
휴대폰번호 입력 후
문자로 인증번호가 오면 그 인증번호를 입력한다. 

5. 
비밀번호는 가능한 한 스폰서가 알려주는 걸로 한다. 
(나중에 스폰서들이 포인트를 올려줄 때, 계보도/좌우포인트 상황 파악해서 수당 받도록 도와줄 때 편리함.)

6.
게스트 비밀번호도 스폰서가 알려주는 대로 입력한다.(게스트 비밀번호는 내 맘대로 정해도 큰 상관은 없는 듯~) 게스트 비밀번호는 다른 사람이 애터미 제품 가격을 알고 싶어할 때 알려준다. 게스트 비번으로 로그인하면 회원 정보는 볼 수 없고 구매도 할 수 없지만 미국 애터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의 가격을 볼 수 있다. 

7. 
센터: 스폰서가 미국 애터미 회원인 경우에는 스폰서의 센터로 하고, 그 외에는 신규 가입자의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센터로 하면 됨. 센터 목록은 "My office" -> "Support" -> "Resources" 로 가서 54번 글을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음

8. 
마지막에 회원 가입 완료를 클릭하면 새 회원번호가 뜨는데 비번이랑 같이 잘 적어놓고 쇼핑할 때 로그인해서 사용한다.

9.
애터미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제품 사고 포인트(pv) 쌓는다.
$99 이상 사면 무료배송이 된다.

10.
주변에 애터미 제품이나 사업에 관심있어하는 사람들 있으면 내 왼쪽, 오른쪽 라인으로 계속 연결해간다. 

11.
신규 회원을 어느쪽(왼쪽 or 오른쪽)에 연결할지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스폰서(회원 가입을 도와준 기존회원)와 먼저 상의하면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12.
나를 통해 가입한 회원들이 쌓는 pv는 내 왼쪽 or 오른쪽에도 똑같이 100% 쌓인다.(1년이든, 2년이든 내가 수당받는 그날까지 pv는 사라지지 않는다. 수당을 받은 후에 좌우 pv는 0이 된다~~)


혹시 애터미 제품 구입이나 회원 가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쇼핑몰 가입한다 생각하시고 편하게 연락 주세요~
치약 하나, 화장지 하나 구입하셔도 선교지 후원뿐 아니라 필리핀 현지인들의 경제적 자립에도 도움이 됩니다.
(필리핀 앙헬레스 김도형&김미영 선교사)

또한 부업으로든, 전업으로든 애터미사업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 아니면 그냥 소비자로 수당 받고 싶으신 분들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자비량 선교 준비하시는 분들께도 권해드리고 싶어요~~ ^^

애터미는 현재 미국, 캐나다, 중국, 대만, 홍콩, 인도, 필리핀, 호주,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러시아, 콜롬비아, 일본, 태국, 멕시코 등에 해외법인을이 설립되었고, 올해 2021년에만 해도 몇 개국에 더 진출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터키, 카자흐스탄, 키르기즈스탄, 영국, 뉴질랜드, 브라질)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문의 주세요~ ^^
https://open.kakao.com/me/heavenlady

아는 만큼 소개드리고
모르는 건 알아보고 알려드리고
필요하신 만큼만 권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샬롬~
예수님 안에 언제나 소망입니다!

heavenlady~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