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Learn, Write, Move!)

[블로그] 2022년 8월 28일 현재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중딩딸 종잣돈 마련하기)

by 킹덤네트워커 2022. 8. 30.
반응형

2020년 4월엔가 40대의 끝자락에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어쩌면 올해 안에 한 달 수익 $30 될 거 같은 기분좋은 예감이 드네요!

사실 저는 컴맹에 가까운 사람인데.... ^^;
글쓰고 정보 퍼나르고 공유하고,.... 그런 걸 워낙 좋아하다 보니
(타고난 오지라퍼~ 네트워커~)
블로그는 정말 꼭 해보고 싶었어요. 

사실 네이버 블로그를 오래 전부터 하고는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시들해졌고.... 뭔가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어요.
광고 수익도 내고 싶었고요.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죠.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크든, 작든 시스템소득을 만들 수 있다면,
누군가에게 도움도 주고 나도 도움을 받는다면
즐겁게, 질리거나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겠다 싶었죠. 
제가 워낙 중도포기 전문가?라... ㅡ.ㅡ;;

근데 정말 2년 넘게 나름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물론 제가 순수하게 쓰는 글들보다
퍼나르는 글들이 더 많은 거 같기도 하지만요. 
글쓰기만큼이나 퍼나르기 또한 제가 좋아하는 일이니까요~~ ^^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그저 듣기 좋은 소리라고 생각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정말 맞는 말 같다고 느껴요.

뭐라도 하자!
요즘 제가 종종 되뇌는 말입니다. 

워낙 생각이 많고
겁도 많고 
실수하기 싫어 아예 시도조차 안 할 때가 많은, 
그런 꺾어진 백살이지만

그냥 작은 거라도 일단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조금씩 생각을 바꾸고
행동을 바꾸고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보려 노력 중이에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저를 보세요.
이렇게 별 대단할 것도 없는 블로그로
작지만 시스템소득이 만들어져가고 있잖아요~~ 

여러분이 좋아하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뭐라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작심삼일로 끝나면 또 그 다음 작심삼일,....작심열흘, 작심한달....
그러다 보면 누군가 뒤따라 산책할 만한 오솔길 하나 만들어질지도 모르죠.. 

같이 힘내요.
축복합니다.
응원합니다. 

God bless you and what you do in His will and love! 

미국 뉴저지에서,
킹덤네트워커 드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