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in Jesus Christ

[오늘의묵상/잠언 30:24-28] 네 동물과 애터미 (개미, 사반, 메뚜기, 도마뱀, 맥체인성경읽기)

by 킹덤네트워커 2023. 4. 13.
반응형





제 머릿속에서는 이 네 동물들이 다 #애터미사업자 의 모습과 겹쳐지네요~ ^^
저는 #개미 처럼 힘이 없지만
겨울에 양식이 귀해질 때를 대비해서 여름인 지금 애터미사업을 합니다.
저는 #사반 처럼 약하지만
애터미라는 튼튼한 플랫폼을 활용해 제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애터미는 누군가를 보스 삼지 않고 셀프리더십으로 진행하는 #자영사업 이면서도
#메뚜기 처럼 떼를 지어 함께 나아가는 #무리사업 #팀웍사업 입니다.
저는 #도마뱀 처럼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만 애터미라는 도구로 구축하는 #네트워크 를 통해 왕궁에까지 드나들게 될 것입니다.
------
땅에 작고도 가장 지혜로운 것 넷이 있나니
곧 힘이 없는 종류로되 먹을 것을 여름에 준비하는 개미와
약한 종류로되 집을 바위 사이에 짓는 사반과
임금이 없으되 다 떼를 지어 나아가는 메뚜기와
손에 잡힐 만하여도 왕궁에 있는 도마뱀이니라
(잠언 30:24-28)
----

하나님의 격려의 말씀으로 받습니다! 아멘!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
(요한계시록 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