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생활, 자녀교육,...

[미국 중학교 수학] 칸아카데미에서 미국 8학년 수학 공부하기(링크)

by 킹덤네트워커 2023. 11. 24.
반응형



 

칸아카데미에서 미국 8학년 수학 공부하는 링크입니다.

https://ko.khanacademy.org/math/cc-eighth-grade-math

저희 딸이 중학교 졸업반(8학년)인데 
요즘 수학이 잘 안 되나 봐요.
제가 넘 바빠서 딸아이 학교공부에 전혀 신경을 못 썼더니... ㅜ 
너무 미안하네요. 
내년에 9학년(고등학교 1학년) 올라가는데
특목고 입시 등록도 놓쳐버렸고요.

학원도 다니고 싶다고 하고
튜터도 붙여달라 하는데
재정적인 여유가 없어서 
전혀 못해주고 있어요. 

딸에게 뭐라도 도움이 될 만한 게 있을까 싶어서 
구글링하다가 이 링크 발견했네요.
칸아카데미는 전부터 알고 있었고
딸도 가끔 활용을 하긴 했지만요. 

혹시나 도움이 되실 분이 계실까 해서
공유합니다. 

저는 심지어 영어도 편하지가 않다 보니
더 신경을 못 쓰고 있었네요. 부끄~~~ 
딸에게 미안한 마음입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혼자서 잘 버텨?준 딸이 참 고맙고 기특하네요. ^^ 

일하는 엄마들 모두 힘내십시다요~~ 
아자아자!!


 

 

 

미국 8학년 | 수학 | Khan Academy

미국 8학년 수학 과정에서는 함수, 일차함수, 기하학에서의 변형 등을 공부합니다.

ko.khanacademy.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