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ive in 미국

쿠첸 밥솥이 자꾸 김이 미리 새버려서 고무 패킹 주문했어요~ (ft. 쿠첸 미국 전화번호, 웹사이트 주소)

by 킹덤네트워커 2021. 5. 1.
반응형

 

 

우리집 쿠첸 밥솥이 김이 자꾸 옆으로 미리 새버려서 고두밥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서 쿠첸 미국 총판 전화번호를 알아냈어요.

(323)482-5858 
(LA 지역인 거 같고 서부시간으로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 전화를 받는대요.)

전화했더니 처음엔 영어로 받더군요. 쫄지 않고!! 간단히 용건 얘기했더니 담당부서로 저를 연결해주었는데 자동응답으로 넘어갔어요. 전화번호랑 이름 남기면 전화 주겠다는 메시지가 영어, 한국어로 나오더군요. 그래서 저는 한국어, 영어로 제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겼어요. 한두 시간 후에 전화가 왔어요. 한국어로 얘기했더니 한국분이더군요.

보통 1년 정도 주기로 고무 패킹 교체를 권한다더군요. 물론 문제 없이 밥이 잘되면 그럴 필요가 없을 거 같고요.. 저희 경우는 3, 4년? 정도 사용한 상태에서 김이 새기 시작한 거 같아요.

결국 고무 패킹이 문제인 걸 통화를 통해 확인하게 되었고 제가 패킹을 어디서 살 수 있냐고 물었더니 아래 웹사이트 주소를 알려줬어요. 

cuchenus.com/

Cuchen U.S. Official | Best Cuchen Online Shop

Cuchen Pressure Rice Cookers, Parts and Service Center in the U.S. Best Selling Pressure Rice Cookers made in Korea. Programmable pressure and temperature.

cuchenus.com

웹사이트 들어가서 제품에 맞는 패킹을 골라서 주문했어요.

https://cuchenus.com/collections/rubber-packing/6-cup

Rubber Packing

CUCHEN Rice Cooker Parts: Rubber Packing

cuchenus.com


$12.99, 배송료 $4.43




회원 가입은 필요 없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걸 가지고 밥솥을 새로 사네 어쩌네 그랬네요. ㅜ 
주문했으니 패킹이 오면 잘 장착!해 봐야겠네요. 
패킹 도착해서 밥이 다시 잘되면 나중에 다시 소식 이곳에 추가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