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폰서가 파트너를 대하는 자세>
"파트너를 이기려고 하지말고 져 주세요. 그럼 성공합니다~ 우리가 가게 차려서 영업하면 파트너는 우리 매장의 손님이나 다름없지요. 그 손님이 손님을 데려오고 그 다음 손님이 또 데려오고... 파트너는 부하가 아니고 손님을 계속 데려와 나를 부자로, 내 자녀까지 부자로 만들어주는 귀한 손님입니다. 우리 애터미는 손님을 소중히 여기고 겸손히 섬겨야 하는 사업입니다~~
어떤 스폰서들은 파트너를 손님으로 생각지 않고 명령을 하고 지시하고 시키고 자기 부하인 것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가끔 착각하고 있지요. 그런 사람들을 종종 봐왔지요. 그런 분들을 보면 파트너가 떠나고 결국은 내 성공이 늦어지고 내 바로 밑에 있는 파트너의 성공까지 막아버리는 큰 실수를 범하게 되지요. 내 한마디의 쓴소리가 상대방에게 독약이 될 수도 있다는 걸 나는 많은 경험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조용히 약간 멍청한 듯 간섭 안 하고 조용히 파트너 사장님들 일만 해주기로 하면서~ 나의 지난 일을 후회하면서 글을 써봤습니다~"
--------
최근에 어느 스폰서님이 단톡방에 올려주신 글을 살짝 교정봐서 올려봅니다.
읽을수록 마음에 와닿아서 제 블로그에 남겨두고 싶었어요.
나중에 저에게 많은 파트너가 생겼을 때에도 저는 늘 이 말씀을 기억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파트너들을 겸손히 섬겼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애터미 Atomy Glob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사/5-28-2021/한국마케팅신문] 건강기능식품도 화장품처럼 바코드를 훼손해 판매하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 원 이하의 벌금 (0) | 2021.06.02 |
---|---|
[퇴근후 애터미] 어느 내과의사의 애터미 부업 이야기 (0) | 2021.06.01 |
[애터미 부업] 6개월 중간 점검, 타임라인 & 수익공개 (3) | 2021.05.31 |
[EVENT] 애터미 DNA 경제/경영 분야 1위 기념 이벤트 (0) | 2021.05.10 |
[카드뉴스] <애터미 DNA>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애터미는 어떤 회사? (0) | 2021.05.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