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Learn, Write, Move!)

[티스토리블로그] 1년 4개월여.... 수익은? 방문자수 통계는?

by 킹덤네트워커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늘낭자입니다. ^^
저는 지난해, 2020년 4월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어요.
근데 사실 좀 중구난방으로 포스팅을 해왔거든요.
수익을 위해서라면 좀더 집중해야 하고 수익을 위한 블로그로 만들어가야 하는데
일단 저는 제가 올리고 싶은 걸 포스팅해왔어요.
1일 1포스팅도 아니고 어떨 땐 몇 개씩 몰아서 올리기도 하고 며칠 동안 하나도 안 올리기도 하고요~

현재 제 블로그에는 약 300개 정도의 포스트가 올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전문적이지도 않고, 자기 흥에 겨워 자기 입맛대로 포스팅하는 블로그의 경우에는
수익과 방문자수 통계가 어떨까요?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거 같기도 하고,
저도 기록으로 남기고 싶기도 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일단 제 수익 통계예요.

블로그 시작한 지는 1년 4개월이 넘었지만 블로그에 광고가 달린 지는 6개월이 채 안 되었고, 수익이 난 지는 5개월 정도 됐네요.

잔고가 너무 수수하죠? $13.91 ^^;
($100 이상이 돼야 돈을 받을 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그리고, 제 블로그의 월간 방문자수 통계는 다음과 같아요.

다음은 주간과 일간 방문자수 통계입니다.

주간과 일간 방문자수를 보면 그냥 좀 오르락내리락 하는 느낌이지만 월간 방문자수를 보면 그래도 우상향에 가까워서 꾸준히 느는 추세인 거 같아요. ^^

그리고 어제(8/29)는 웬일로!! 애드센스 일일 수익이 $1.63 까지 올라갔네요.
별거 아니라고요? ㅎㅎㅎ 곱하기 365를 해보세요. 약 $600 정도 되는 금액이 나옵니다.
물론 평소에는 하루 수익 빵달러 빵센트일 때가 허다하지만... 암튼! 기분 좋습니다~~ ^^

엄청 열심히 포스팅하거나 수익이 잘 나도록 고민하지 않고 그냥 올리고 싶은 글, 정보들을 올리면서도 이렇게 적으나마 수익이 날 수 있다는 게 감사하네요~

워낙에 글 올리고 정보 전달하는 게 취미인 저에게 부가적으로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일이 바로 블로깅...

물론 어마어마한 수익을 올리시는 파워블로거나 서민갑부 수준 유튜버들에 비할 수야 없겠지만요~

작지만 작지 않은 시스템소득~~

제가 애터미사업을 하는 것도 시스템소득, 연금성소득을 가져다주는 일이기 때문인 건데요,
블로깅은 거의 제 취미생활에 가까운데도 저에게 시스템소득을 가져다줄 거 같네요.

올해 내로 $100 넘겨서 구글로부터 돈을 받는 쾌거!가 꼭 이뤄지면 좋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시스템소득을 위한 여러분의 다양한 노오력~~을 많이많이 응원합니다~

참고로, 그 동안 제가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수익 관련해서 올린 포스트 링크들을 아래에 올려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하셔요~

시작이 반!!
아자아자!!

https://heavenlady.tistory.com/m/179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구글 애드센스 연동하기> 관련 링크 모음

지난해 2020년 4월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해서 이 글이 179번째 포스팅입니다. 한 달 전쯤 처음 구글 애드센스 신청했다가 거부당하고 ㅠ 다시 신청했는데 승인이 났네요. ^.^ 이제 뭘 어떻

heavenlady.tistory.com

https://heavenlady.tistory.com/m/181

블로그에 광고가 달리니 신기하네요. 돈은? 아직 빵달러 빵센트!

올해 여러 가지 계획과 소망 가운데 블로그에 광고 달리고 수익이 발생하는 것도 있었는데 진짜 광고가 달리게 되니 신기하네요! ㅋㅋㅋ 방금 애드센스 계정 들어가보니 아직 광고수익은 빵달

heavenlady.tistory.com

https://heavenlady.tistory.com/m/192

야호! 드디어 제 블로그도 수익이 나기 시작했네요~ ^^ 빵달러 빵센트 탈출!

지난해 2020년 4월에 어리어리 시작한 티스토리블로그. 최근에 광고를 달게 된 것만도 너무 신기했는데 광고수익이 나기 시작했네요. 적은 금액이지만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올해 내로 블로그에

heavenlady.tistory.com

https://heavenlady.tistory.com/m/223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잔고

한동안 $2.88 에 머물러 있던 잔고가 $4.78이 되었네요. 최소 $100이 되어야 지급해준다는 거 같던데... 올해 내로 $100 목표~~! 될까요? 되면 좋겠네요~ ^^ 하루하루 즐겁고 유익한 블로그 생활 되길 바

heavenlady.tistory.com

https://heavenlady.tistory.com/m/249

[249번째 포스팅] 시작한 지 1년 넘은 블로그(광고 달린 지 3개월)의 구글애드센스 수익 = $6.69 (티

$100 이 돼야 수익을 찾을 수 있다는데... 갈 길이 아직 멀죠? ^^ 이래서 사람들이 자꾸 유튜브로 가나 봐요~ 저는 수익을 보고 하는 블로깅이 아니라서 아무 부담 없이 제 맘대로 제가 원하는 포스

heavenlad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