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 깨알 지식

유튜브 검색창에 검색어를 넣고 검색하니까 '오프라인 저장 동영상 없음'이라고 떠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나요?

by 킹덤네트워커 2023. 6. 21.
반응형

여러분은 그런 경우 없으신가요?
저는 가끔 그럴 때가 있어요.
유튜브에서 검색창에 뭔가 검색을 하려는데
검색하면 '오프라인 저장 동영상 없음'이라고 뜨는 경우요. 

어제 급하게 뭘 좀 찾아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메시지가 떠서
당황스러웠어요. 마음은 급하고...

그래서 얼른 검색해보니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열거나
와이파이를 껐다가 다시 켜는 방법을
어떤 분이 댓글로 올려주셔서 
두 가지 다 해봤어요.

어제의 제 경우에는
와이파이를 껐다가 다시 켜는 방법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았고,
유튜브 등 여러 창들을 닫았다가 다시 유튜브 앱을 열어보니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