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 깨알 지식

미국에서 온라인으로 팩스 보내기 (faxzero.com 무료, 유료)

by 킹덤네트워커 2023. 2. 8.
반응형

미국에 살다 보니 
이메일 제출이 안 되고 
우편이나 팩스로 제출해야 할 때가 있어요.

그럴 땐 주로 우편으로 보내곤 하는데
이번에는 시일이 너무 촉박해서 
어젯밤에 온라인으로 팩스 보내는 방법을 검색하다가
faxzero.com 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좋은 점은 하루에 3페이지까지는 무료로 보낼 수 있는 사이트라는 거예요.
저는 3페이지 넘어서 유료로 보냈지만,
매달 얼마를 결제해야 하는 타 사이트들보다 저에겐 여기가 더 잘 맞는 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사업상 필요한 것도 아니고
그저 관공서에 서류 제출할 때라든가, 어쩌다 한 번 팩스 보낼 일이 있는 거니까요. ^^

faxzero.com 로 가시면 첫 화면이 다음과 같아요.

저는 회원 가입(sign up)을 하지 않고 곧바로 팩스 보내기를 시도해봤어요. (3페이지가 넘기에 유료로...)

 

보내는 사람 정보: 이름, 회사 이름(없으시면 통과!),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받는 사람 정보: 이름, 회사 이름, 팩스번호
를 적으시고요~ 

Choose Files 누르셔서 보내고자 하시는 파일들(저는 여러 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선택했습니다.)을 선택하시고요~
관공서에 보내실 때는 policy number (케이스 넘버 같은?) 같은 게 있으실 수 있는데 그걸 빈 칸에 넣어주시면
cover page 에 보이게 되나 봐요. 저는 policy number 를 적어넣었습니다. 

그리고 confirmation code 에는 똑같이 타이핑해 넣으시면 되겠고요. 

맨 아래에 왼쪽에 프리팩스는 커버 페이지 포함 3페이지까지 무료니까 해당되시면 그걸 클릭하시고요,
저는 3페이지가 넘어서 오른쪽에 $2.09 유료 팩스 전송을 선택했습니다. 

그 후에 결제 페이지에서는 벤모, 페이팔, 신용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는 간편하게 벤모로 했어요. 

보내고 나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떴어요.

 

그리고 팩스가 잘 전송되었다고 이메일이 왔어요.

처음에 무척 어리어리했는데 ^^;; 생각보다 무지 간단했습니다. 

매일 3페이지까지는(커버 페이지 포함) 무료로 보낼 수 있으니까
간단한 팩스 보내실 때 활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매달 얼마 결제하는 거 원치 않으시는, 어쩌다 한번 팩스 보내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고요. ^^

faxzero.com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리뷰들을 보기 원하시면 아래 링크 참조하셔요~
https://www.g2.com/products/faxzero/reviews#reviews

아래 링크는 여러 가지 온라인 팩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비교/리뷰입니다.
저도 이 글에서 faxzero 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

https://www.pcmag.com/picks/the-best-online-fax-services?test_uuid=05n7gTzbSo0Sh5pVEDljnCi&test_variant=a 

 

The Best Online Fax Services for 2023

How can you send a fax without a fax machine or phone line? Simple: Use a fax app. The best online fax services use web portals, mobile apps, and your email address to make it possible, sometimes for free.

www.pcmag.com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God bless you and what you do in His will and love!

예수 그리스도 안에 
언제나 소망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