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Brava!

10/26/2020 월요일, 뉴저지 리지필드 HMart 코웨이 매장에 나갔습니다. (feat. 정수기, 연수기, 비데, 공기청정기에 관한 간략

by 킹덤네트워커 2020. 10. 29.
반응형

 육류코너와 화장품 코너 사이에 코웨이 부스가 있습니다. 여러 팀이 돌아가면서 자리를 지키는데 이날은 제가 나가있었어요. 따뜻하게 입고 갔지만 신선제품들이 있는 장소라 좀 춥더군요. ㅎㅎ  그래도 우리에겐 히터가 있습니다~~~ ^^*

지난주 화요일(10/20/2020)에 첫 번째 고객분이 계약을 하셨고
이제 저는 두 번째 고객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남의 축복을 위해 기도하면서요~

정수기 렌탈은 월 $19.99부터 시작입니다. 
물 사마시는 거랑 비슷하죠? ^^ 

 

 

 

 

뒷편 벽면에 진열돼 있는 정수기 제품들 중에 가장 위 왼쪽 제품이 냉수, 온수, 정수, 얼음이 다 나오는 카운터탑 정수기 제품입니다. 그 오른편에 필터와 물탱크가 보이는 제품이 언더싱크형 정수기로 월 렌탈료가 $19.99부터 시작이라 가장 저렴합니다. 그 오른쪽에 반쪽만 보이는 카운터탑 정수기도 같은 가격대입니다. 가장 편리한 제품은 냉수, 온수, 정수, 얼음이 다 나오는 정수기(카운터탑 또는 스탠드형)입니다. 다만 월 렌탈료가 $55.99부터 시작이라 만만치가 않죠! 코웨이에서 제일 비싼 제품입니다. 고객님의 예산에 따라 다양한 정수기(냉정, 냉온정, 냉온정얼음, 언더싱크, 카운터탑, 스탠드형,...)와 렌탈 플랜(등록비 유무, 렌탈 기간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선풍기 스타일 히터 보이시죠? (저를 지켜준 히터~~~) 그 옆에 있는 게 연수기입니다.

지난 8월 15일에 뉴저지로 이사와서 저거 쓰면서 제 몸에 군데군데 퍼져있던 피부 알러지가 거의 다 없어졌어요. 아직 귀 뒷쪽에 진물 나는 알러지가 남아있는데 아무래도 이건 좀 다른 종류의 알러지인 것 같아요.
렌탈료(월 $38.99부터 시작)가 만만찮지만 저처럼 피부 알러지 있으신 분들께는 한번 사용해보시도록 권해드리고 싶네요. 약정기간이 짧을수록 렌탈료가 올라가지만, 연수기를 한번도 써보신 적이 없고 피부 트러블 때문에 한번 써보고는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렌탈료가 좀더 비싸더라도 짧은 약정기간(2년, 3년)으로 권해드리고 싶어요. 길게(5년, 6년) 렌탈했다가 써보니 그닥 효용가치가 없다고 결론이 나면 해약을 하셔야 할 텐데 남은 계약기간 렌탈료의 60%를 위약금으로 내셔야 하니까 너무 아깝지요. 아니면 그래도 피부에 해로울 게 없으니 장기 계약으로 가고 싶다 하시면 렌탈료가 더 낮아지고요. ^^ 


비데는 변비나 항문질환 있으신 분들, 임산부, 노약자 계신 가정에 권해드리고 싶고, 공기청정기는 일반 가정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사무실 공간이나 은행, 식당 등 사업장과 학교, 공공기관 등에 설치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가정에도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시기도 하시는 것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크게 권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이것저것 다 렌탈하다 보면 월 지출이 너무 많아질 수 있으니까요. 우리 가정에 필요한 제품을 잘 선택하셔서 예산에 맞게 가장 알맞은 플랜으로 렌탈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제가 점심도 굶고 거의 하루종일 앉아있던 책상과 의자입니다. 중간중간 매장 안을 돌며 영업?도 하고요. 두 번째 고객을 만나기가 쉬운 일은 아니네요. ^^ 그래도 시작이 반이니 감사합니다!

 

 

 

 

미주 어느 주에 사시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만 정직하게 권해드리고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달에는 11/10(화), 16(월)에 리지필드 HMart 코웨이 매장에 나가있을 예정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들러주세요~ ^^

 

 

오늘 뉴저지 테너플라이에는 비가 주륵주륵 옵니다. 
어디 계시든, 계신 그곳에서 평안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언제나 소망입니다. 

샬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