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Brava!

자동차 타이어에 나사못이... ㅠㅠ 타이어 2개 갈았어요. (ft. Mavis Discount Tire, Hackensack, NJ)

by 킹덤네트워커 2020. 12. 14.
반응형

오늘 주일예배 드리고 와서 보니 차(현대 투싼 2014) 계기판(dashboard)에 공기압 체크등이 들어와있길래 바퀴를 살펴보니 조수석(passenger seat) 뒤쪽 바퀴에 나사못이 박혀있었어요. 그것도 타이어 중앙 부분이 아니라 가장자리 가깝게... 이런 경우에는 보통 때우는 걸로 해결이 안 되거든요.

지난번에 시애틀에서 뉴저지로 이사올 때도 차 바퀴에 못이 박혔는데 마침 중앙쪽이어서 금방 때울 수 있었는데...
오늘은 결국 타이어를 갈았네요.
뒷바퀴 2개... ㅠㅠ

친구에게 소개받은 단골 카센터(에덴정비, 26 W Hudson Ave. Englewood, NJ 07631)는 주일이라 문을 닫았고 혹시나 해서 사장님께 전화드렸더니 Mavis Discount Tire를 추천해주셔서 무작정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아갔어요.

근데 fully booked 됐다며, 다른 지점으로 가보라네요. 아, 미리 전화해보고 움직일걸! 바퀴는 조금씩 바람이 빠져가는데... 이번엔 출발 전에 미리 전화했더니 지금 오라고 합니다. 감사!


(Mavis Discount Tire, Hackensack, NJ)

뉴저지로 이사 와서 처음 가보는 타이어샵. 리뷰도 나름 괜찮았고 사무실 직원도 친절했어요. (근데 저희가 워낙 어리어리해서 오늘 타이어값 네고를 안 했어요. ㅠㅠ 여러분은 꼭 직원이 제안하는 타이어 모델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시고 최저 가격으로 네고하셔요!)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사무실로 들어가서 상황을 설명하고 열쇠를 맡기고 직원들이 차를 봐줄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사무실 모습)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었습니다. 차를 거라지에 들여놓고 바퀴를 살펴보더니 직원이 저를 부릅니다. 예상한 대로, 나사가 박힌 위치가 너무 가장자리 쪽이라 타이어를 갈아야 한다는... ㅠㅠ




직원과 상의해서 뒷바퀴 2개를 갈기로 하고, 당장 갈아야 하는 상황이라 선택 가능한 타이어 종류는 세 종류뿐. 그중에 가장 수명이 긴 한국타이어로 결정하고 타이어 하나당 $9.99 워런티를 선택했어요. 타이어 사용기간 동안 타이어에 구멍이 나면 무료로 때워주고 타이어가 완전히 못쓰게 될 경우에도 새 타이어값을 할인해 준다네요.
(원래 워런티 같은 건 잘 안 하는 편인데, 시애틀에 살 때도 비슷한 워런티로 혜택을 받은 경험이 있어서)

폐타이어 처리 비용이 $4,
타이어 갈아주는 공임이 $30,
타이어 2개 값이 $280,
워런티 $19.98
택스

갑자기 예상치 못한 큰 지출이 생겼지만,
그래도 큰 사고 안 나고, 사람 다치지 않아서 감사하고
바로 고쳐줄 수 있는 타이어샵이 가까이에 있어서 감사합니다.

다만, 다음부턴 타이어 갈 때 가격을 꼭!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네고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네요. 브랜드마다, 모델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니까 어찌 보면 바가지 쓰기 딱 좋겠죠. ^^;

Mavis Discount Tire
474 Hackensack Ave, Hackensack, NJ 07601
(201) 510-3781

https://m.mavistire.com/locations/hackensack-nj.asp?utm_source=yext&utm_medium=local&utm_campaign=local

 

Tires near me in Hackensack NJ | Mavis Discount Tire

HOURS Tuesday 8:00 AM to 6:00 PM Wednesday 8:00 AM to 6:00 PM Thursday 8:00 AM to 8:30 PM Saturday 8:00 AM to 5:00 PM

m.mavistire.com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직원도 구하고 있나 봅니다.
지점이 여러 주에 있다고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