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Brava!

[생애최초시리즈] 필리핀 식당에서 점심 먹기! Kapampangan's Best, Bergenfield, NJ (뉴저지 버겐필드)

by 킹덤네트워커 2023. 1. 19.
반응형




오래전부터 생각만 해오다가 오늘은 남편도, 저도 쉬는 날이라
작정하고 남편과 함께 필리핀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음식도, 분위기도 너무나 낯설고 주차도 편하지 않아서 저는 그냥 포기하고 다른 데 갈까 했는데, (용기 부족! ^^;) 감사하게도 남편이 포기하지 않더군요. ^^



남편은 2가지 메뉴(정어리, 통삼겹살 튀김)와 밥, 소다가 한 세트인 meal 을 주문했고, ($8.50)
저는 두 가지 면과 닭고기와 삼겹살, 채소를 볶은 mixed pancit 이라는 볶음면?을 주문했어요. ($13)

가격 대비 양이 푸짐~해서 남은 음식 (leftovers, leftover food)을 가져왔어요.

맛도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인스턴트 커피를 타서 마실 수 있었어요. (무료! ^^)

저희는 수요일 12~1시 사이에 갔는데 점심시간이라 좀 붐볐어요. 곧 손님들이 나가고 저희는 여유있게 커피도 타마시고... ^^




곧 한국 사위를 맞는다며 반갑게 인사하는 어느 손님 부부에게와,
주인아주머니의 딸 Ann에게 애터미 카탈로그와 샘플을 전달했습니다.



친절한 Ann 과 한 컷!




과자도 2개 사고!

생애 최초 필리핀식당 방문, 성공! ^o^




반응형

댓글